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및 결제
작성자 366백 (ip:)
  • 작성일 2017-0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5
평점 0점


1. 주문내역확인

 회원 :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 사이트메뉴의 "마이페이지->나의 주문"을 클릭하시고 비회원 로그인 정보(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분은 꼭 주문하실때 주문번호,비밀번호를 메모해주세요

* 주문번호/비밀번호 분실로 조회가 어려우실경우 Q&A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주문의 경우 상품후기 또는 회원적립금& 기타 할인혜택등을 받지 못하니 되도록 회원주문을 부탁드립니다


2. 비회원 상품주문절차

 원하는 상품을 찾으신 후, 아래와 같이 주문합니다.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 클릭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하기" 클릭

 2) 주문페이지 비회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필수) 후, 본인인증.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구매 불가합니다.)

 3) 주문자 정보 및 배송지 입력 후 결제하면 비회원 주문이 완료됩니다.

  * 주문확인은 로그인창에서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가능하며, 이름, 주문자의 휴대폰번호, 주문번호가 필요합니다.


3. 전화주문에 관하여

  사이트의 상품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자체상품코드를 알려주시고, 성함, 연락처, 주소를 알려주시면

고객님 성함으로 비회원주문으로 대신 처리해 드립니다, 단, 결제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4. 무통장 입금에 관하여

 주문 후 입금 시 시스템상 1~2시간 내에 자동매칭이 되어 상품 준비가 들어갑니다.입금 확인 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입금 확인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아래의 경우는 자동입금확인이 안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 입금액, 은행이 다를 경우

  -주문 건이 두건 이상이신 경우 각 주문금액이 아닌 합산금액을 입금한 경우

   (각각 다른 주문 건은 따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 만약 함께 입금하신 경우 별도 문의부탁 드립니다.)

  -동일한 주문 건을 중복으로 여러 번 넣으시고 입금을 하신 경우

  -주문 후 5일 이후 입금하신 경우(5일 이후에는 입금지연으로 주문 건이 최소됩니다.)

이외의 기타경우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 미확인입금 리스트를 확인 후 Q&A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주문 건 자동취소 후에는 사용했던 적립금이 환원되며, 적용하셨던 쿠폰은 재사용이 불가하오니 입금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5. 배송요청사항 및 배송지 변경

 상품 주문 시 배송지 정보에 배송 요청사항을 입력 또는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후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 클릭

   2. '배송정보 변경' 에서 요청사항을 작성 후, "변경"을 클릭


6. 현금영수증 신청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해서는 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란에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 시 체크하지 아니한경우,

구매일자,구매금액,승인번호를 국세청 사이트에서 입력하여 신청

☞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www.taxsave.go.kr) > 자진 발급분 사용자 등록(소비자/사업자용 구분) >

고객정보 로그인 > 사용내역 조회 > 승인번호,금액 입력 후 ‘조회’버튼 > 사용자 등록의 소득공지 OR 지출증빙용 선택 후 ‘등록’버튼


7. 신용카드매출전표

 신용카드로 구매 시에는 카드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됩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57조 2항」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상품 수령하신 후 발급 가능하며, Q&A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이메일로 발송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세금계산서 신청이 불가합니다.


8. 현금결제시 세금계산서 신청

 세금계산서는 따로 발급이 되지 않으며,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 화면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에 체크, 지출증빙용에 체크하신 다음 사업자 등록번호를 기재하신 후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만약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시고 결제하셨을 경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9. 휴대폰소액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

 핸드폰 소액결제의 현금영수증은 가입하신 이통사에서 발행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에 관련하여서는 결제하셨던 해당 이동통신사로 문의바랍니다.

이동통신사에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이후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이 발행된 다음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 결제시스템오류

  1) 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1. 비밀번호 입력 오류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 유선연락 또는 방문처리

    2. 유효기간 입력 오류 유효기간 월/년을 반대로 입력하지는 않았는지 확인

    3. 재결제 시, 결제에 사용하는 카드가 월 이용한도를 초과한 경우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런 경우 다른 카드를 사용하여 재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초 결제에 대한 승인취소/한도복구/환급은 재결제 완료일로부터 5~7 영업일 후 진행됩니다.

    4. 해지한 카드의 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 결제 불가능

        - 시작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 에서 *.vcard 를 찾습니다.

        -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5. 안전결제(ISP)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신청했으나 결제 불가능 KB(국민)카드, BC(비씨)카드마다 각각 ISP가 신청되어 있어야 합니다.

        결제 도중 같은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KG이니시스(1588-4954)로 문의 바랍니다.


  2) 휴대폰 소액결제 할 때, 오류

  휴대폰 소액결제를 제공하는 다날과 모빌리언스의 정책에 따라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오류 발생 및 자세한 확인을 원하신다면, 모빌리언스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빌리언스 : ☎ 1600-0523 (www.mcash.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CENTER

  • 070 - 4483 - 4483
  • 366BAG

  • MON - FRIDAY 13:00 - 18:00
  • SAT . SUN . HOLIDAY OFF

    BANK INFO

  • IBK기업은행 132 - 114155 - 04 - 013     예금주 : 366백

    COMPANY INFO

  • COMPANY 366백 | OWNER 강판원 | C.P.O 김혜현 | E-mail 366bag@naver.com
  • CALL CENTER 070-4483-4483 | MALL ORDER LICENSE 2022-경기하남-0857 | BUSINESS LICENSE 169-04-02080
  • ADDRESS 12902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망월동) 미사강변SKV1center 907호 366백

  • CJ대한통운 1588 - 1255